온라인문의
게시판 - 글보기
글보기
기분이 좋진 않네요

작성자 : 남혜윤   |   작성일 : 2018/10/19   |   조회수 : 296




그저께 저녁 마감3인이라


바로 결제까지 진행했고


어제 오전에는 집합 공지까지 보내시고는


어제저녁 7시에 버스 차량문제로


이제와서 불가능할 거 같다 하시네요


오늘은 어차피 안될거 알았으면서


버스 변경 확인하신다고 오늘 하루를 기다리게만 만들고


분명 기대같은거 하지 않게 일찍 확인해 달라 했는데.



처음 이용하는 사이트인데


너무 엉성하고 서비스경험이 별로네요


앞으론 예약부터 덜컥 받지말고


계획 분명히 하셔서 상품 판매하세요


누군가에겐 설렐 여행이 참 그저 그렇게 됐네요

 

한줄답변입력
  
등록하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 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한줄답변결과
김준겸 2018/10/25 11:42 코멘트삭제
안녕하세요 해밀여행사 입니다
현지 버스업체와 이야기가 잘못되어 벌어진 일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여행상담센터

1577-7788

  • 상담시간

  • 평일 09:30 ~ 18:00
  • 점심 : 12:30 ~ 13:30 / 토,일,공휴일 휴무
입금계좌안내

예금주 : 해밀여행사

  • 국민은행
  • 238537-04-001594
  • 우리은행
  • 1005-780-007787
  • 코레일
  • SR
  • kosta
  • 강원도
  • 전북
  • 전남
  • 경북
  • 충북
  • 남해
  • 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