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정상원 | 작성일 : 2018/05/23 | 조회수 : 174 |
---|
신용카드 결제창이 자꾸 에러가 생겨서 우리은행 계좌이체 했거든요 근데 입급 요청이라고 뜨네요 계좌이체하고 집에와서 전화했는데 문의 시간이 지나서 전화 통화가 안돼서 글을남깁니다. 여수 당일 여행 4명 이고 용산역에서 7시15분에 출발하는 상품입니다, 계좌 이체 했는데 접수가 된건지 안된건지 궁금합니다.
|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 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김준겸 2018/08/07 10:17
안녕하세요 해밀여행사 입니다. 결제확인 및 예약문의는 업무시간에만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예금주 : 해밀여행사